본문 바로가기

산업뉴스

다아라매거진 300호 발간소식




산업지식입니다.


다아라매거진이 300호를 맞이 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다아라매거진은 1991년 월간 산업제품정보라는 이름으로 창간되었는데요


산업에 오래종사하신분들은 노란잡지라는 별칭으로 더 많이 알려져 있죠! (예전에는 잡지라는 표현이 일반적이었죠 ^^)


쉽게 300호면 25년이나 발행된 매거진이니 산업에 종사하시는 분들은 대부분 알고 계신다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명칭은 시대에 흐름에 따라 몇번 변경이 되었는데요


산업제품정보 -> 월간기계장터 -> 다아라매거진 이라는 제호변경을 통해 지금은 국내1위의 산업체 필독 매거진이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번 다아라매거진 10월호를 보면 김기선국회의원(새누리당), 박영선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박정국회의원(더불어민주당), 장병완국회의원(국민의당), 권선주행장(IBK기업은행), 박경엽원장(한국전기연구원), 박중흠사장(삼성엔지니어링), 채우석부행장(우리은행), 최선남대표(로크웰오토메이션코리아), 최형식상무(효성그룹), 해럴드노인박사(DMG MORI 아시아 사장) 님들이 300호를 맞이하여 여러 기관, 협단체에서 축사를 전해 주셨습니다.


영향력 만큼 축사를 전해 주신분들도 굉장하죠 재계, 상계 관계 없이 많은 분들이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 주고 계십니다.


다아라매거진은 온라인서점 및 전국 오프라인서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on-off line 서점에서 매거진이 판매된 다는 것은 그만큼 많은 독자층을 확보하고 인정받은 부분이겠죠!



앞으로도 그래왔듯 다아라매거진은 묵묵히 산업인을 위해 새로운 길을 개척하고 길잡이가 되어 갈 것이라고 하는데요


산업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에 아낌없는 성원을 전합니다.


다아라매거진은 http://zine.daara.co.kr 에서 e-book으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