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정보

소형화 고기능성이 탑재된 극동MES의 샌드블라스터(샌딩기)

산업지식입니다.

이번 전시회에서 인터뷰한 극동MES 는 IBIX사의 샌드블라스터 시리즈를 국내 독점 공급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이번 출품 제품을 보니 소형화, 고기능성이란 단어가 바로 떠올랐었는데요!

제품을 사용한 사람들의 후기가 더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관련 소식을 확인해 보세요!

 

 

 

 

극동MES, IBIX 샌드블라스터 "언제 어디서나"

뛰어난 휴대성, 분사량 조절로 다양한 분야 적용

 

극동MES 김상호 씨



[산업일보]
국내 산업장비는 소형화와 고기능성으로 진화하고 있다. 이에 발맞춰 거창한 설비가 필요했던 산업용 샌딩기계나 쇼트기계도 변하고 있다. IBIX사는 샌딩기계 분야에 새 지표를 제시하며 업계를 선도해 왔다. 

제7회 부산국제기계전(BUTECH 2015)에서 만난 극동MES는 이탈리아에 본사를 둔 IBIX사의 샌드블라스터 시리즈를 국내에 독점 공급하고 있다. 

이 제품은 국내 샌딩장비 중에서도 초소형이다. 또 건식과 습식 혼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내세워 많은 고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극동MES 김상호 씨는 "사용자가 분사압력과 연마재 분사량을 직접 조절할 수 있어 맞춤식 샌딩 작업이 가능하다"며 "이 기능덕분에 산업분야 외에도 청소, 공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고 말했다. 녹이나 페인트를 제거하거나 각종 세척작업에도 용이하다. 

제품을 사용해본 고객들은 "굴곡진 부분을 샌딩할 때 탁월한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한다. 

김 씨는 "이번 전시에서 다양한 분야에서 테스트 요청이 많이 접수됐을 뿐 아니라, 현장판매도 이뤄졌다"며 "이 제품에 참관객들의 호응이 높다는 것을 재확인한 시간이었다"고 언급했다. 

샌드블라스터 시리즈 중 WIN 9, WIN 13은 백팩 키트를 사용해 등에 메고 작업할 수도 있어 고공이나 지하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그는 "최근에는 대형 조선소를 비롯, 자동차 복원 및 정비, 공예 등 새로운 분야에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중국, 베트남 등에 해외사무소를 두고 활발한 판매를 진행하고 있는 극동MES는 "높은 실적만 추구하기보다는 고객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며 "보다 원활한 서비스 조달을 위해 지역별로 대리점을 모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대형 산업 현장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기계가 아닌, 어느 분야에도 널리 적용할 수 있는 장비로의 발전을 위해 국내 고객들의 대변자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IBIX 샌드블라스터

 

 

출처 : 산업일보

http://kidd.co.kr/news/180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