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정보

SIMTOS 2016 (심토스 2016)전시회를 알차게 관람하는 방법



산업지식입니다.

오늘은 SIMTOS 2016 전시회(심토스2016)를 아주아주 알차고, 효과적으로 관람하는 방법에 대해 공유 드리겠습니다.



SIMTOS 2016은 정말 큰 전시회라 할 수 있죠! 아마 국내 산업전문 전시회에서는 가장 큰 규모의 전시회가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규모도 크고 참가업체도 많은 만큼 전시회를 보다 알차게 관람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공유해 보고자 합니다.


먼저, 큰 규모의 전시회일 수록 관람하고자 하는 목적을 정확히 설정하셔야 합니다.

어느 전시회를 참관하셔도 이부분은 중요합니다. 애초에 목적이 그냥 둘러보기가 아니시라면 목적을 정확히 설정하시고, 그다음에는 목적에 맞는 참가업체정보, 출품제품 등을 전시회 이전에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목적을 설정하셨다는 가정하여 정보를 쉽게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 작성해 보겠습니다.




1. 참가업체 찾아보기

 


이곳에서 관심있는 업체나 출품품목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상담을 받고자 하는 품목을 취급하는 업체들은 미리미리 찾아 보시는게 좋겠죠!


참가업체 정보확인 -> http://www.simtos.org/kor/company/CompanyList.do





2. 참가업체 담당자와 다이렉트 상담신청

심토스는 Matchmaking4U 라는 서비스를 진행하는데요! 이서비스는 내가 보고 싶은 출품제품과 업체를 신청하면 해당업체 담당자와 다이렉트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라고 합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안내드린 온라인 사전등록 참관객들에게 제공되는 서비스인데요

(사전등록안내 지난포스팅 -> http://planker.tistory.com/564 )


사전등록 하시고 하단 페이지에서 로그인 하시면 업체연결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심토스 로그인 페이지 -> http://b2b.simtos.org/login/login.asp


위에 로그인을 하시면 기본정보를 다시한번 확인/등록하고 다음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이동된 페이지에서 관심있는 품목을 설정해 주시면 참가한 판매업체 담당자와 직접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품목은 중복가능하니 꼼꼼이 체크하셔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전시회 전 참가업체와 출품제품을 확인하고, 주관사에서 지원하는 담당자 상담연결 서비스까지 안내를 드렸는데요!


금년 진행하는 SIMTOS 2016 (심토스 2016)은 873개사가 참가하고 6,425부스가 계약이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큰 규모인데요! 킨텍스 전시장 구관, 신관 전체를 다 사용하는 만큼 꼭 사전에 체크하셔서 전시회를 알차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SIMTOS 2016 (심토스 2016) 전시회는 일산 킨텍스에서 4/13(수) ~ 4/17(일)까지 개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