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정보

SIMTOS 2016 산업 다아라 온라인전시회 오픈 소식




SIMTOS 2016이 끝난지 한달이 되었는데요!


아직도 전시회장의 여운이 남내요! 전세계 4대 생산제조전시회, 그리고 대한민국 산업을 이끄는 전시회인 만큼 다시 돌아올 2년 후가 아쉬워 지기 까지 합니다.


하지만 오늘부터 2년 동안은 언제든지 전시회를 다시 볼 수 있다는 즐거운 소식이 있죠! ^^


바로 SIMTOS 2016 온라인전시회 오픈 소식입니다.


그럼 함께 보실까요! (온라인 전시회 주소 -> http://simtos2016.daaraexpo.com




메인 사진입니다.


이번 SIMTOS2016 온라인전시회는 접속하자마자 현장감이 살아 있는 느낌을 전닳해 주었습니다.


삿갓맨과 공작기계협회 문동호 이사의 인터뷰 기사가 전면에 배치되 었고 대기업들이 인터뷰 기사들이 맞이해 주었습니다.



바로 아래에는 동영상이 노출 되고 있었는데요! 회사의 임직원들이 직접 제품을 설명하는 영상은 굉장히 인상적이었습니다.



그 밑에는 주요 뉴스들이 안내되고 있는데요! 실제 심토스 관련 기사들도 굉장히 많아 읽을 거리가 많았습니다.



참가업체들의 부스사진과 상세설명들도 잘 되어 있더군요




업체들이 출품한 제품들도 모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현장스케치 ~~ 이 건 정말 좋았습니다. 


전시관을 현장에서 보는 듯한 스토리 구성에 재미요소 까지... 전시회를 관람하셨던 분들이나 보지 못하셨던 모든 분들에게 추천 드리고 싶을 정도로 재밌게 SIMTOS 2016 전시회를 온라인에서 관람해 볼 수 있었습니다.


메인에 보여지고 있는 부분만 짧게 안내해 드렸지만, 실제 각 메뉴들로 들어가보면 볼거리들이 더 풍성합니다.


링크를 다시 한번 안내드리니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http://simtos2016.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