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정보

2016 쌀가공식품대전 (rice show 2016) 온라인으로 전시회 다시보기




'쌀가공식품산업대전' 이라고 알고 계신가요?


이 전시회는 서울국제식품산업대전과 동시개최되는 전시회인데요! 


쌀을 원료로 가공되는 식품들이 선보이는 자리입니다. 저도 이번 전시회는 방문해서 맛있는 시식과 함께 다양한 식품들을 확인하고 왔는데요!


아이가 있거나 건강을 생각하시는 분들은 많은 관심을 가지는 전시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킨텍스에서 개최된 전시회가 끝난지 1달여만에 온라인 전시회가 개최되었다고해서 방문해 봤는데요!


정말 볼거리가 많더군요 


건강식도 많고 전통음식도 많고, 프랜차이즈 정보에 영상정보까지... 쌀식품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럼 온라인전시회 간략 소개 들어가 보겠습니다. 업체연결을 원하시는 분이나 다음 전시회 관람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이 포스팅을 잘 확인하셔서 각자 필요에 맞게 활용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온라인전시회 사이트를 방문하니 요런 디자인이 나오는 군요! 솔직히 쌀이 이렇게 귀여운 캐릭터가 될 수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


이름은 쌀토리라고 하더군요!


식품이라 일반사람들에게 쌀음식을 주로 소개할꺼라 생각했는데


쌀가공식품 산업과 연관된 업체들의 판로 확충과 수출기반 조성을 지원하는 중요한 전시회라는 것 을 알았습니다.





먼저 전시회 안내 메뉴를 들어가봤는데요! 


전시회안내와 전시회 개최결과로 나누어져 있었습니다.


전시회안내는 전시회 정보? 개요? 그런 내용들이 있었구요 전시회 개최결과 항목에는 지난 전시회의 계약액, 참관인원정보 등이 나와 있었습니다.


놀랐던 것은 계약금액이 엄청 컷다는거.... 쌀가공식품 쪽 사업을 하는 회사에서는 해당 전시회를 유심있게 확인해 보셔야 한다는 것이었습니다.




출품제품 항목은 실제 참가업체들의 모든 제품이 안내되고 있던 것 같았는데요!


쌀로 만드는 식품중에 없는게 없었습니다.




참가업체 메뉴에서는 실제 참가했던 업체들의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업체 동영상부터 출품제품, 회사소개, 제품정보 등 자세한 정보와 업체 연락처까지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저는 이 컨텐츠가 가장 재미있었는데요! 


업체소개도 소개지만 리포터의 맛평가도 좋고 무엇보다 굉장히 즐겁고 활기차게 촬영을 진행했다는 느낌이 좋았습니다.


몇개 골라봤는데 재미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갤러리. 갤러리에는 테마별로 구분이 되어있어 전시 현장을 테마별로 생생하게 전달해 주는 듯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농촌을 위해서 건강한 먹거리를 위해서 쌀가공식품 분야가 더욱 발전하길 바라며, 2017년에 개최될 쌀가공식품산업대전을 기대해봅니다.



2016 쌀가공식품산업대전 온라인전시회 : http://riceshow2016.daaraexpo.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