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정보

스마트공장, 한국드론산업, 3D프린팅산업, IT 융합 특별전등 ‘2015 한국기계전’ 만의 특별함을 경험하세요!

 

스마트공장 (스마트팩토리)는 제조업의 미래를 제시하고, 산업의 미래를 제시하는 가장 큰 이슈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또한 스마트공장과 밀접한 연관성을 가진 IoT (사물인터넷) 또한 미래의 생활에 가장 큰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 분야라고 생각하는데요!

이러한 스마트 공장에 대한 핵심 기술과 시스템을 국내 최대의 규모로 펼쳐지는 전시회가 있어 소개해 드립니다.

 

바로 '2015 한국기계전' 인데요!

2년에 한번씩 개최되는 본 전시회는 국내 기계류 종합 전시회에서는 가장 큰 규모로 진행되고, 또한 산업에서는 2015년의 가장 큰 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스마트공장 특별관', '한국드론 산업전', 'IT 융합, 3D프린팅산업 특별전' 등 다양한 전문관으로 풍성한 볼거리와 전문성을 겸비했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스마트 공장 특별관은 한국 기계전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전문관입니다. 이번을 놓치면 2년 후에 개최되는 전시회이니 만큼 꼭 참관하셔서 좋은 정보들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2015 한국기계전'은 타 전시회와는 달리 참가업체와 참관객들을 위한 사전 e-디렉토리관을 선보여 큰 화제를 일으켰죠!

e-디렉토리관은 참가업체들을 위한 마케팅 지원 솔루션이며, 참관객들에게는 전시회전 참가업체와 출품제품 정보를 제공하여, 전시 현장에서 방문할 업체를 미리 확인해 보고 업체와 미리 약속을 잡을 수 있는 획기적인 시스템이었는데요

해마다 새로운 변화와 전시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한국기계전' 의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보여준 사례였습니다.

산업 통합 미디어그룹인 산업다아라와 공식계약을 체결하여 진행하는 사항인 만큼 좋은 결과가 기대되는 내용입니다.

 

 

이제 '2015 한국기계전'이 1달도 남지 않았는데요!

관련 기사들을 모아봤습니다.

 

 

 

 

뛰는 한국기계전, 나는 스마트 기술

기계산업진흥회, 10월 28일부터 4일간 '2015 한국기계전' 개최

 

 

국내 최대의 핵심 자본재 종합전시회인 '제3회 한국산업대전(Korea Industry Fair : KIF 2015, 이하 산업대전)'이 오는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1, 2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우리나라 산업의 뼈대를 이루는 산업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산업대전은 지난 회에 39개국에서 1천498개사가 참가, 그해 모든 전시 및 박람회 중 가장 큰 규모로 치러졌으며, '제4회 대한민국 브랜드 전시회 대상'을 수상하면서 국내 최고의 자본재 전시회로써 인정받았다. 올해 역시 40개국에서 1천500개사 참가, 5천명의 해외바이어를 유치, 세계적 전시회로 도약하기 위한 날개 짓을 시작한다. 

 

 

 

 

 

 

스마트공장 특별관, 제조업의 미래 제시한다

업그레이드된 스마트 공장 관련 장비와 시스템 소개

 

 

정부가 의욕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제조업 혁신 3.0'의 근간이라고 할 수 있는 스마트공장이 올해 하반기에 전국에 900개 이상 더 보급될 것으로 보인다. 

스마트공장은 기획·설계·생산·유통·판매 등 전 과정을 ICT로 통합해 최소비용과 시간을 투자해 고객 맞춤형 제품을 생산하는 공장을 뜻한다.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공장 산업의 세계시장 규모는 2012년 1천 552억 달러에서 2018년 2천 460억 달러로 급성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2015 한국기계전, ON-LINE에서 미리 'ON'

E-디렉토리관으로 참가업체 비즈니스 기회 확대

 

 

한국 제조업의 현 주소와 제조업 미래 혁신을 위한 첨단 스마트기술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2015 한국기계전(이하 한국기계전)'이 오는 10월 28일 개막을 앞두고 온라인상에서 먼저 시작을 알렸다. 

한국기계산업진흥회(이하 '기산진')에 따르면 한국기계전에 앞서 전시 참가업체들의 사전마케팅 서비스 차원에서 '한국기계전 E-디렉토리관(exhi.daara.co.kr/2015_10_komaf)'을 지난 10일 오픈했다. 

산업전문 통합 마케팅 그룹인 산업다아라에 의뢰해 구축한 이번 한국기계전 E-디렉토리관은 10월에 열릴 전시회를 온라인상으로 구현해 놓은 것으로 총 25개국 550개사, 2천200여 개의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참가업체정보와 출품사의 제품정보를 선 공개한다. 

 

 

 

 

 

참고로 한국기계전은 3회를 맞이하는 '한국산업대전'의 핵심전시회 인데요!

한국기계전 외에도 금속산업대전, 서울국제공구전, 로보월드 총 4개의 전시회를 함께 볼 수 있으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참관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