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정보

2015한국기계전의 공식 홍보마케팅 업체로 산업다아라가 선정되었습니다.

산업지식입니다.

오늘은 2015한국기계전 소식을 전합니다.

2015한국기계전은 1977년에 시작된 산업전시회로 국내에서는 가장 오래된 정통성을 자랑하는 전시회입니다.

올해로 20회를 맞이하는 한국기계전은 역사와 전통을 지닌 국내 기계류 최대규모의 전시회 인데요!

많은 산업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전시회입니다.

하지만 오프라인 전시회다 보니 젊은 산업인들이나 지역이 먼 산업인들에게는 다가가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는데요!

이번에 저변확대를 하고자 산업 통합 미디어 그룹인 산업다아라와 협력관계를 맺어 새로운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관련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산업다아라, 한국기계전 공식 홍보·마케팅 업체로 선정

기산진, 산업다아라와 협력관계 맺어

 




10여 년간 총 28회의 온라인 전시회를 개최해 온 산업다아라가 기계 업계를 총괄하는 단체의 공식 홍보·마케팅 업체로 최종 선정됐다. 

기계산업진흥회(이하 기산진)는 7월 23일 오후 여의도에 있는 기계산업진흥회관에서 10월 28일부터 31일까지 나흘간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한국기계전의 공식 홍보·마케팅 업체로 산업다아라를 선정했다. 

한국기계전은 '아시아의 하노버 메세'를 지향하는 대한민국 최대 산업전시회다. 1977년에 처음 개최된 이래,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산업전문전시회라는 정통성을 자랑하고 있다. 

산업다아라 역시 1991년 다아라매거진을 필두로 산업계에 발을 내딛은 뒤, 10여년 이상의 세월 동안 전국의 각종 산업전시회장에서 퍼포먼스와 온라인 전시회를 주관하면서 산업발전과 궤를 같이해 온 김영환 대표로 인해 '산업전시회의 산 역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에 기산진의 공식 홍보·마케팅 업체로 선정됨에 따라 산업다아라는 한국기계전과 관련된 온라인 홍보를 도맡아 하게 됐으며, 전시회 개막 전에 e-Directory관을 다아라 온라인 전시회 사이트에 개설해 참가 업체들을 대상으로 사전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다. 

기산진 측은 산업다아라를 공식 홍보·마케팅 업체로 선정함에 따라, 3개월 여 가량 남은 한국기계전의 개막을 앞두고 바이어 확보에 총력을 기울일 것으로 보인다. 

이번 선정에 대해 산업다아라 측은 자사의 5대 콘텐츠 중 산업일보가 한국기계전 홍보의 메인채널로 활용하는 동시에 활발한 홍보를 통해 바이어의 참가를 독려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한, 다아라매거진에도 이번 전시회에 대한 특집기사를 게재할 계획이다. 

아울러, 이번 전시회와 관련된 보도자료 작성을 시작으로, 향후 폭넓은 영역에서의 홍보를 이어갈 것으로 보인다. 

산업다아라 측은 "이번 선정을 통해 산업다아라가 한국기계전의 참가업체와 관람객, 바이어 간의 소통이 이뤄지는 장()을 마련할 것"이라며, "김영환 대표가 항상 강조하는 '나눔경영'의 일환으로 전시회에 참가하는 업체와 기산진 모두가 최대한의 성과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출처 : 산업일보

http://kidd.co.kr/news/1808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