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뉴스

[TIMTOS 2015] CHIN FONG 기업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대만 최대의 공작기계 박람회인 TIMTOS 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TIMTOS(Taipei International Machine Tool Show, 대만 국제 공작기계 박람회)

 

 

 

 

 

[TIMTOS 2015] CHIN FONG, 세계적인 기술력으로 신흥시장도 노려
고효율 자동화 통합으로 생산성 증대

 

 

2년에 한번 개최하는 대만 최대 공작기계 박람회인 TIMTOS(Taipei International Machine Tool Show, 대만 국제 공작기계 박람회, 이하 TIMTOS) 대장정이 중반으로 접어들었다. 이번 전시회 현장에 대만무역협회로부터 초청받은 산업일보가 전시회 스케치와 업체동향 등 2일차를 맞은 현장 소식을 전한다.


올해 TIMTOS 전시회에는 공작기계 강국인 독일과 일본에 견줘도 손색없는 수준 높은 품질을 자랑하는 기업들이 대거 참여했다. CHIN FONG MACHINE INDUSTRIAL CO., LTD.(이하 CHIN FONG)도 그런 기업으로, 1948년 창립이후 약 67년간 꾸준한 성장을 이뤄왔다.

CHIN FONG의 Jason Lee Sales Manager는 “우리는 모터를 자체개발할 만큼 월등한 기술력을 자랑한다”며 “독일, 일본 등에 견줄 수 있는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품질이 뛰어난 부품을 사용한다. 그만큼 고객 만족도가 높지만, 한국보다 가격이 센 편”이라고 설명했다.

그에 따르면 CHIN FONG의 주 무대는 절반이상 중국시장이었지만 최근 70%가량 내수에 집중하고 있다. 다음으로 중국, 한국진출은 아직 미미한 수준이다.

또 “대만에서 가장 큰 단조 프레스 제조공장인 CHIN FONG은 독일, 일본 다음으로 뛰어난 기술력을 자부한다”며 “작년 한해 매출이 7,000,000,000달러 위안(한화 2,445억8,000만 원)에 달했다”고 밝혔다.

CHIN FONG은 프레스, 특히 단조프레스를 주력으로 연구개발 및 생산을 비롯, AS‧서비스까지 제공하고 있고, 본사가 있는 타이중 장화시 외에 절강시닝보, 강소성회안 등 모두 3곳에 생산 공장을 갖추고 있다.

 

 

 

 

Jason Lee Sales Manager는 특히, 친환경적인 에너지 세이빙과 고효율 지능형 에너지 세이빙을 강조했다.

그는 “우리는 고효율 자동화 통합을 추구한다. 제어 시스템 통합으로 여러 단계작업을 통합해 실질적인 생산증가를 높이고, 고안전성, 고생산성, 에너지절약, 소재절약, 공장공간절약, 시간절약을 이끌어 오퍼레이터 스킬 및 기술 수준이 향상했으며, 대량 생산이 가능해졌다”고 말했다.

프레스 외에도 교통, 가전제품, 기계, 금속, 하드웨어 및 3C 산업분야(컴퓨터, 통신, 소비 가전제품) 등의 제품을 전 세계 5개 대륙 50개 국가와 지역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GE, 하이얼, 도요타, 혼다, 포드 등 전 세계 다양한 글로벌 기업들과 오랜 파트너쉽을 맺고 있다.

현재 중국, 미국, 동남아시장 외에도 동아시아, 인도, 라틴아메리카 등 신흥시장에 진출, 신규고객창출을 확대하고 있으며, 일본과 아시아시장의 엄격한 품질요구에 맞춰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데 주력하고 있다.


출처 : 산업일보

http://kidd.co.kr/news/178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