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뉴스

TIMTOS 2015 YLM 기업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대만 최대의 공작기계 박람회인 TIMTOS 소식을 전달해 드립니다.

TIMTOS(Taipei International Machine Tool Show, 대만 국제 공작기계 박람회)

 

 

YLM, 금속파이프 벤딩의 절대 강자
40년간 쌓은 노하우로 세계 시장 선도해

 

 

2년에 한 번 개최하는 대만 최대 공작기계 박람회인 TIMTOS(Taipei International Machine Tool Show, 대만 국제 공작기계 박람회, 이하 TIMTOS)가 대만 난강전시장·엑스포 돔, 대만무역센터 등에서 3일부터 5일까지 일정으로 대장정에 올랐다. 올해 25회째를 맞은 TIMTOS는 아시아의 선도적인 글로벌 공작기계플랫폼으로 불리며 세계 6대 공작기계 박람회에 속한다. 1,015개 업체 참가, 5,411개 부스, 5만3,000여 명이 참관한 이번 전시회 현장에 대만무역협회로부터 초청받은 산업일보가 전시회 스케치와 업체동향 등을 생생하게 보도한다.


대만에 본사를 둔 YING LIN MACHINE INDUSTRIAL(이하 YLM)은 1976년에 설립된 이래 CNC, NC와 파이프 벤딩기에 대한 연구개발에서부터 생산, 제조는 물론 총기 제조에도 손을 댈 정도로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아 ISO9001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1995년 YLM은 세계 최초로 PC 기반 제어 시스템의 파이프 벤딩기를 개발했다. 그리고 YLM의 연구·엔지니어 팀은 여전히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YLM의 장비를 사용할 수 있도록 기존의 소프트웨어를 수정하고 업그레이드하는 작업을 지속하고 있다.

특히 YLM은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성해 고객에게 가이드라인을 제공해 최대 처리 출력과 투자 수익, 제조 실용성을 제공하는 파이프 벤딩기를 제조하겠다는 목표를 수립하고 이를 향해 정진하고 있다. 아울러, 다양한 산업의 글로벌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기 위해, 소프트웨어, 기계 및 전기 통합의 발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2003년에 YLM은 이미 전 세계에 저명한 차량제조전문회사의 파트너로서 고성능·고품질의 제품을 개발하는데 협력하면서 차량의 경량화와 에너지절약의 새로운 방향에 대한 시장수요를 충족했다.

아울러 YLM은 전세계적으로 24시간 가동되는 서비스라인과 기계제조 체계를 갖고 있어 전세계 기업으로부터 칭찬과 신뢰를 받고 있다. YLM은 고객에게 발 빠르고 올바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이 구매를 희망하는 모든 기계설비에 대해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열과 성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YLM의 금속 파이프 벤딩기 기술은 선진화된 솔루션을 제공한다. 튜브 직경 4mm ~220mm 금속파이프 처리뿐 아니라, 금속 파이프 및 처리의 모든 종류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산업 부분에서 모든 종류에 사용할 수 있다. 증기 기관차 운송, 가구, 또는 보일러 산업과 전자 공장, 디젤 엔진, 중공업, 조선 및 기타 관련 목적 파이프, 심지어 스포츠 장비 산업, 유모차 관련 산업, 레저 시설, 가전제품, 항공 우주 및 기타 산업용 건물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cold-bending 분야에서 아시아 최고 권위자로 자부하고 있는 YLM의 Sonya An 지사장은 “공정과정에서 사람이 하지 않고 로봇이 모든 과정을 진행해 인력이 필요 없고 정밀도가 높다”며 “CNC 자동 벤딩기 컨트롤러 자체 기술을 유일하게 갖고 있는 회사”라고 YLM을 소개했다.

Sonya An 지사장의 설명에 따르면, YLM은 고객이 요청한 디자인을 반영해 제작되는 부분이 전체의 65%를 차지할 정도로 맞춤형 서비스에서 강세를 보이고 있으며, 전체 생산량의 90%를 자체제작할 정도로 높은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을 비롯한 해외시장 진출 현황에 대해 Sonya An 지사장은 “10년 전에는 미국 쪽 비중이 가장 컸으나 현재는 중국의 비중이 가장 크다”며, “한국과 거래를 한 지는 10년 정도 됐는데 65mm~85mm 정도의 중대형 오토모빌 위주로 진출해 있다”고 설명했다.

출처 : 산업일보

http://kidd.co.kr/news/178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