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뉴스

포터블 스폿 용접기, 스포트 용접기 (portable spot welder) 소개




포터블 스폿 (스포트) 용접기를 안내드립니다.


포터블 스포트용접기는 금속물 점용접 및 차량 판금작업용으로 주용사용되는 용접기 인데요!


오늘 안내드리는 제품은 철판아나 철사, 스텐발코니 외 다용도 스폿작업에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외형은 일반 용접기와 크게 차이나지는 않는데요! 치수를 말씀드리면 (W+D+H)는 260x430x400mm 중량은 40~45kg입니다.


용접시간이나 용접전류 조작이 간편해 초보자도 사용이 용이하고, 소형으로 출장공사에 적합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소음이 적고 파워가 강력하다는 장점도 있죠!




용접을 하기위한 인두 및 장비는 기본사항 이겠죠!


출력선으로는 어스2m, 홀더3m(80-100SQ) 제공됩니다.





전극은 12mm 에서 16mm이고 PCB내장으로 미세전류 조절기능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전원은 단상(220v)여서 어디에서나 그리고 누구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스포트 자동 타이머기능과 무접정 SCR회로가 있습니다.


아마 용접 능력이 가장 궁금하실텐데요! 용접능력은 0.1t+0.1t ~ 0.1t+1.0t까지 가능합니다.


본제품에 대해 구매를 희망하는 분들은 하단 주소를 클릭하시면 판매업체의 연락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업체 연락처 확인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488388

한일특수용접기 업체의 더많은 제품보기 : http://reddog0208.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