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제품의 모델명은 GE인데요 아래에 업체의 설명글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외륜은 강재로 되어 있으나, 열처리가 되어 있지 않으므로 조립 시,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주의를 요한다고 합니다.
내륜(볼)과 하우징(외륜)과는 적절한 클리어런스가 있으나, 하우징 혹은 내륜의 축을 다소 헐겁게 끼워, 반드시 볼이 자유롭게 회전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하네요
조립을 잘못 할 경우 작동 시 고장을 유발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볼의 표면은 거울면처럼 가공이 되어 있으며 외륜과 볼 사이에는 동합금으로 된 부시가 있어서 내마모성이 뛰어나며 조심이 불량한 곳에 적합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제품의 모델명은 JET입니다.
외륜은 강재로 되어 있으나 열처리가 되어 있지 않으므로 홈에 끼워 맞출 때, 외륜의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JS와 마찬가지로 주의를 요한다고 합니다.
JMC에서 개발한 JET는 국제 규격을 최소화하여, 좁은 면적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되었다고 하구요
외륜의 접촉면, 즉 볼과 마찰부에는 무급유 소재가 들어 있어, 베어링이 충격을 주는 요동 운동을 전달하더라도 완충 작용을 하여 소음 없이 작동하도록 해 준다고 합니다.
오일을 공급하지 않아도 내마모성 및 미끄럼 성분이 우수하여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정기적으로 윤활유를 공급해주면 지속적으로 원활하게 작동하여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JETS는 주문제작사양으로서, 스테인리스 강으로 만들어지고 외륜의 접촉면에 무급유 소재가 들어있습니다. JETS는 화학 약품을 쓰는 곳에서 적합하며, 수중에서도 녹이 쓸거나 부식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주문제작이 필요하신 분들은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면축수는 고탄소크롬 베어링 강을 열처리하여 연삭한 후, 인산염 피막을 입혀 조립한 중하중 자동조심 미끄럼 베어링이라고 합니다.
이 유형은 큰 레이디얼 하중 및 양방향의 특정 스러스트 하중을 동시에 부하할 수 있으며, 더구나 충격하중에 강하므로 각종 건설장비의 유압 실린더 끝단 연결부 및 트럭의 서스팬션 용으로 장착될 수 있는 저속 중하중 요동부에 적합하다고 하는데요
유럽에서 폭넓게 채택되고 있는 유형이라고 하네요. 특히 GE...2RS는 양면에 방진효과가 높은 dust seal을 부착하고 있는 씰 부착형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JS모델은 일반적으로 윤활유는 정기적으로 보급하여야 하며, 몰리브덴이 함유된 리튬계 그리스를 사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구면축수는 고탄소크롬 베어링 강을 열처리하여 연삭한 후, 인산염 피막을 입혀 조립한 중하중 자동조심 미끄럼 베어링이라고 합니다.
SB는 GE에 비해 폭이 넓고 두께가 두꺼우므로, GE보다 더 많은 하중을 받는데 적합하다고 하는데요
일반적으로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윤활 급유가 필요하며, 몰리브덴이 함유된 리튬계 그리스를 권장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잘만정공의 스페리컬 플레인 제품 중 맞춤제작이 가능한 모델이 있다는 것이 강점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본 제품이 필요하셨분들은 잘만정공에 문의해보시기 바라며 연락처는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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