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매스포트(Masport)의 자동 장작패기 기기인 전동 유압도끼를 안내드려요

산업지식입니다.

겨울이 오기전 필요하신 분들은 장작을 미리 준비해 두시는데요

혹 초겨울인 지금 준비를 못하셨을 분들을 위해 오늘은 메스포트사의 전동유압도끼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전동유압도끼는 전기톱으로 50cm정도 잘라낸 통나무를 쉽게 쪼개주는 기기입니다.

힘들게 도끼질 할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전동 유압도끼는 꼭 나무를 공급하는 일을 하는 분들만 사용하는 기기가 아닙니다.

팬션을 운영하시거나 별장을 보유하신 분들 산간지방에 주거하시는 분들 모두 사용하시는 간단한 장비이니 관심있는 분들은 하단 내용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제품에 대해 소개합니다.




제조사 : 매스포트(원산지:뉴질랜드) 입니다. 매스포트는 잔다깍기 기기로 잘알려져 있는데요. 잔디깍기 뿐아니라 유압도끼, 전동유압도끼, 제초기, 예초기등도 최고의 성능과 품질을 자랑하는 업체입니다.

제품구분 : 신제품

기본사양 : (로그 스프리터) 7톤입니다.

제품번호 : 159879 (다아라 기계장터 제품번호입니다)


사진한번 보고 가실께요 ^^




이렇게 스마트 하게 생긴 기기입니다.

위쪽 공간에 장작을 넣고 작동시키면 쪼개기가 가능합니다.

작동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실 분들을 위해 추가 설명 드리자면, 하단처럼 진행됩니다.





해당 제품은 유압식으로 7톤  램이고, 2300W, 230V 모터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통나무길이는 최대 520mm (20 inch) 까지 가능하고, 최대 통나무 지름은 320mm (12 1/2 inch) 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어지간한 통나무는 모두 작업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대부분의 통나무는 12초 이내에 쪼갤 수 있고, 작동과 유지 보수가 간단하여 가정용으로도 충분히 사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전기 모터를 사용하니 매연은 당연히 없을테고, 사진을 보니 바퀴가 보이네요 이동도 쉬울 것 같습니다.


옹이가 있거나 섬유질이 단단한 통나무를 제외하고는 모든 통나무의 작업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더 궁금하신 부분은 판매업체에게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 출처 : 다아라 기계장터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159879&bc=21&mc=11

- 관련제품 더보기 : http://blog.daara.co.kr/djtra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