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피엠에스의 자동 베벨 절단기 (AUTO BEVEL 절단기) 설명



산업지식입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피엠에스의 절단기 제품인데요


피엠에스는 CNC절단기 제작 전문업체로 가스절단기, 플라즈마절단기, AUTO BEVEL 절단기, TRUE HOLE 절단기, 경자동절단기, 투토치 자동절단기, CNC 절단기 부품등 다양한 절단기 및 관련 제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중 오늘은 자동 베벨 절단기(AUTO BEVEL 절단기)를 소개드리겠습니다.



고속운동성과 고품질 절단작업을 지원합니다.



특장점이 많은 제품인데요 주요특징은 고속 베벨헤드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고, CNC 일체형 자동높이 조절기능으로 고품질 절단이 가능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슬립링에 의한 무한회전 방식으로 고생산성을 보장하고 회전축 및 각도축의 고속 이송으로 코너절단 상태가 부드럽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특장점을 가지고 있으니 다른 사항들은 위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자동 베벨 절단기 (AUTO BEVEL 절단기)의 특징을 요약하면


새로운 발상과 기술의 개선장치 COMPACT, LOW COST를 실현한 구조라고 할수 있고, 경량한 BEVEL HEAD로 총가공 시간의 단축과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양은 하단 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피엠에스의 자동 베벨 절단기에 대한 상담을 원하시는 분들은 하단 주소를 클릭하셔서 연락처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확인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468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