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생산성이 향상되는 피엠에스의 플라즈마 절단기 (PLASMA 절단기) 안내



산업지식입니다.


저번 자동 BEVEL 절단기 포스팅에 이어 이번에는 플라즈마 절단기 (PLASMA 절단기 / PLASMA CUTTING MACHINE) 제품에 대해 소개드리겠습니다.


오늘 안내드리는 플라즈마 절단기는 절단가스 선택, 가스의 흐름, 전류량, 피어싱 방법, 리드 간격 조절기술, 절단속도, 절단 시점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하고 통합된 기술을 적용하여 두께와 직경비가 1:1인 TRUE - HOLE 절단을 가능하게 하는 제품입니다.


해당 제품을 찾고 계셨던 분들은 아래 내용을 확인하시고 판매업체인 (주)피엠에스 업체와 상담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플라즈마 절단기는 Hypertherm Full Suite System 구조로 생산성이 30% 향상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준 프라즈마 대비)



플라즈마 헤드와 이 플라즈마 절단기로 가공한 절단품 사진을 확인해 보시면 느낌이 오실텐데요


앞서 안내드린 것 처럼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각 두께별 1:1 홀절단이 가능하다는 부분입니다.


이외에 다양한 장점이 있는데요 밑에 안내드리겠습니다.



장점이 많은 제품인 만큼 플라즈마 절단기를 찾고 계셨다면, 꼭 한번 연락해 보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업체 연락처를 확인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를 클릭해 주세요


(주)피엠에스 연락처 확인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468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