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자동차, 오토바이, 농기계등에 사용되는 테이퍼롤러베어링 제품 안내




산업에서 사용되는 베어링은 매우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오늘은 다양한 베어링 중에서 테이퍼롤러베어링을 안내 드리려 하는데요!


테이퍼롤러베어링은 자동차, 오토바이, 농기계 등에서 주로 사용되는 베어링입니다.


자동차베어링, 오토바이베어링, 농기계베어링을 찾으시는 분들은 대부분 테이퍼롤러베어링을 찾고 계신다고 생각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제품이미지 먼저 보시겠습니다.



오늘 안내드리는 테이퍼롤러베어링은 METRIC 계열과 INCH 계열로 구분될 수 있는데요


METRIC 계열은 내경 Φ15∼Φ95 까지 생산이 가능하고, INCH 계열은 내경 Φ15∼Φ95 까지 생산이 가능합니다.


본 제품(테이퍼롤러베어링)의 장점을 안내드리면, 가장 먼저 다른 베어링에 비에 부하 능력이 매우 크다는 점을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원추형태의롤러가 전동체로 내장되어있고 내륜의 큰턱에 의해서 안내되어, 경방향 하중과 한쪽방향의 축방향 하중을 함께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번째 장점은 내륜 혹은 외륜끼리의 간격을 축방향으로 조정함에 따라 적당한 내부 틈새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분리형이기 때문에 내륜과 외륜을 개별적으로 설치할수 있다는 부분인데요


접촉각의 크기에 따라 보통 경사각, 중간경사각 및 급경사각의 베어링이 있고 롤러의 열수에 따라 복열 혹은 4열의 테이퍼롤러베어링도 있습니다.


주로 사용되는 곳은 앞서 안내드린 것 처럼 자동차, 오토바이, 농기계 등에 사용됩니다.


판매업체 연락처 확인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643172


판매업체 제품 더보기 -> http://dndrua6202.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