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주택별장용 및 농막용으로 사용되는 이동식주택 컨테이너 설명





산업지식입니다.


아침 저녁으로 선선해지다 못해 쌀쌀해 지고 있는 것 같은데요!


큰 일교차에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주택별장용으로 사용되는 이동식주택에 대해 안내드리려 합니다.


사람의 발길이 많이 닫지 않는 곳에 별장하나 만들어서 살고 싶은건 저뿐이 아닌 많은 분들의 희망사항이겠죠? ^^


오늘 포스팅을 잘 확인하신다면 멋스러운 별장은 아니라도 내 몸하나 편히쉴 수 있는 작은 별장하나 만드는건 가능할 것 같은데요


관심있으셨던 분들은 포스팅을 잘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와우 사진으로 보니 진짜 별장같습니다. 


전체적인 인테리어도 마음에 드는데요! 사이즈는 가로 6M, 세로 3M, 높이 3M 입니다.


나름 테라스도 있으니 잘만 활용하면 나만의 멋스러운 공간이 될 것 같습니다.



내부사진입니다. 일체형이니 방이 있다고 말하긴 좀 애매하지만 원룸이라고는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출입구 쪽을 보면 화장실과 싱크대가 설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내부도 작지만 깔끔하게 만들어져있습니다.



화장실에는 당연히 보일러(온수기포함)가 설치되어있습니다. 


이정도면 주택별장용이나 농막용으로 사용해도 전혀 무리가 없을 것 같은데요!


가족단위가 아니라면 생활하는 것에도 전혀 무리가 없을 것 같은 이동식주택입니다.


판매처(파워컨테이너)에서 분류하는 모델명은 PC-1008 인데요 모델명으로 문의주시면 이동식주택에 대해 더 빠른 안내가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위에 안내된 내용외 간단한 정보를 안내드리면 석고+도배 작업 되어있고 바닥은 전기온돌판넬+모노륨으로 되어 있습니다.


12mm페어 이중창으로 되어 있고 단별제는 벽체 110, 지붕 130으로 되어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파워컨테이너에 문의해 보세요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파워컨테이너 연락처는 오른쪽 주소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674888


파워컨테이너 업체의 더많은 제품을 보고 싶으시면 -> http://powerct.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