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정보

2016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의 참가업체와 출품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 KOFAS 2016 디렉토리관 오픈




오래토록 기다렸습니다.


드디어 2016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KOFAS 2016) 디렉토리관이 오픈됐다고 합니다.


이 KOFAS 2016 디렉토리관은 참가하는 업체와 출품하는 제품들을 전시회전에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라고 하는데요!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 주관사인 기계산업진흥회 (기산진)이 참가기업을 위한 특별 지원사항으로 구축했다고 합니다.


그럼 디렉토리관을 둘러본 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사이트 주소는 : http://kofas2016-dr.daaraexpo.com/2016_09_kofas/ 입니다. 




2016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의 사이트를 접속하면 나오는 이미지 입니다.



'자동화 스마트를 입다' 가 이번 KOFAS2016의 슬로건 인것 같습니다. 멋진데요^^


타이틀 명을 금속색으로 표현한 것 같은데 좋은 아이디어 였습니다.


가나다순, 부스순으로도 정력해서 확인 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검색어로 입력하면 바로 찾을 수 있는 기능이 있군요!


제품명으로 검색해 봤는데 해당 제품 출품업체들의 정보가 한번에 나옵니다.



리스트는 위 화면처럼 업체명과 출품제품 사이트주소 그리고 출품제품 이미지가 노출됩니다.


궁금해서 클릭해 봤습니다.





바로 해당 업체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출품제품들의 종류가 각 제품의 설명도 볼수 있고 업체소개와 연락처, 홈페이지 정보들도 한눈에 볼 수 있었습니다.


2016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이 국내 최고의 자동화 전시회가 된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주최/주관사인 기계산업진흥회는 항상 발전하고 있군요


이번 전시회는 일산 킨텍스에서 9월9일 ~ 9월11일까지 개최된다고 하는데요!


자동화의 모든 것을 볼수 있는 2016 국제자동화정밀기기전을 관람해 보시기 바라며, 스마트를 입은 자동화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