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누구나 활용할 수 있는 무료홍보 게시판서비스가 있어요!





지난 7월초 베타서비스가 진행되어 잽싸게 무료홍보 게시판을 안내 드렸었는데요!


드디어 정식 오픈이 되었네요!


베타서비스 기간에도 많이들 올렸던데 정식오픈 됐으니 등록글이 더 많아 지겠네요!


저도 빨리 활용해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봤을때 조회수를 보고 좀 놀랬는데요


무료홍보라고 하지만 실제 효과가 없다면 실망을 할 수 밖에 없을텐데요!


이곳은 베타오픈기간에도 많은 사람들이 조회했다는거~~~


기대심에 오늘 저도 이용해 보려 합니다. (블로그로 소식을 알려드리고 싶어 아직 이용못했다는거~~)




오늘 확인해본결과 베타서비스때와 바뀐 부분이 좀 있었는데요!


제목앞에 내용을 구분해 주는게 추가됐고 글옆에 아이콘들이 붙었네요!


아이콘은 아마도 이미지, 첨부파일, 새로운글, 댓글 개수 등 글작성시 반영되어 있는 것들을 표기해 주는 것 같은데요!


베타 서비스동안 검토해서 추가한 것 같네요!


좀더 편리해 진 것 같습니다. 





또 삽니다, 팝니다는 색상이 반영되었군요! 종료된 글은 종료되었다고 안내도 해주는 것 같고 세심한 부분들에 편의성이 추가된 것 같습니다.


종료된 글 안내는 좋은 것 같아요!


중고나라나 다른 카페들은 입력된 핸드폰 때문에 따로 삭제를 하던가 그랬는데!


종료 표기를 해주는 것은 아주 바람직한 서비스 인것 같습니다. 개인 정보는 소중하니까요 ^^


많은 분들이 이용해 보시길 바라면서 게시판이용을 하시련 눌러주세요 → 무료홍보 게시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