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심토스 전시장에 가다 -② (2전시장)

심토스 전시장에 가다 -② (2전시장) 

 

자 앞서 1전시장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이어서 2전시장을 둘러보도록 하죠.

우선 5홀에서 나오면 옆쪽으로 2전시장이 보입니다.

하지만 거리가 조금 된다는 사실....

 

 

 

하지만 심토스에는 코끼리열차가 있습니다.

카페테리아 이후로 주체측의 섬세한 배려가 다시한번 느껴지네요.

뿐만아니라 2전시장에 가까워지니

전시 제품들 관련 안내 방송이 나옵니다.

관람객에 대한 배려.... 이정도면 심토스는 전시회 중

가장 탑이라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무튼 코끼리열차를 타니 진짜 무슨 관광여행온거 같은 느낌이네요 ㅎㅎㅎ

날도 따땃하겠다....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ㅎㅎㅎㅎㅎ

삐에로들은 반겨주고 ㅎㅎㅎㅎ

 

 

자자~ 7홀에 입성하였습니다.

7홀은 왼쪽부터 쭈욱 둘러보았습니다.

여긴 자동화 캐드캠 측정기 및 로봇을 볼 수 있는 관이예요..

 

 

와~ 이쪽 7홀도 사람이 정말 많아서 놀랐습니다.

바글바글 하네요~

 

 

무엇보다 7홀에서 재미있는건

로봇들이 아주 많다는 것!

볼거리는 물론 재미있기까지 해요~

 

 

7홀을 열심히 돌던 중 쿠카로보틱스 코리아 앞에 다가서니

왠 방송이 나오고 있더라구요.

이게 뭐지? 하고 자세히 보니...

런닝맨에 이 쿠카의 제품이 나왔던 모양입니다.

인간과 로봇의 풍선 터뜨리기 대결이었는데...

로봇이 승리 합니다 ㅠ_ㅠ

 

또 열심히 걸어가 봅니다.

여긴 사람이 꽤 많이 몰려있죠?

3D 프린터 소개를 하고 있는 3D시스템즈 인데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다들 집중해서 듣고 계시더라구요.

 

 

 

키엔스코리아쪽도

사람이 몰려 있어서 뭐 재미있는거 하나? 하고 봤더니..

나레이터분들이 안내를 정말 열심히 해주고 계셨습니다.

다들 관심있게 보시는 모습이 인상 깊네요.

 

 

 

여기는 한국 헥사곤 메트롤로지.

지금 보신 부스들 중에서 제법 규모가 있는 크기입니다.

 

 

왼편이 7홀이면 오른편은 8홀인데요.

이쪽에선 소프트웨어 특별관이 진행중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7홀과 비교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아쉽게도.... 사람이 좀 적네요.

  

 

 

이쪽은 8홀 오른쪽 가장자리에 위치한

해외전시회 홍보관입니다.

끝에있어서 그런지... 왜그런지는 몰라도...

사람들의 관심이 너무 없네요 ㅠㅠ

이는 전시주관사들이 해결해야할 공통적인 숙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스마트팩토리 설명회 입니다.

많은 분들이 주의 깊게 듣고 계시는 모습 인상적이죠?

하지만 아직  갈길은 멀었다고 생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