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관심

심토스 전시장에 가다 -① (1전시장)

심토스 전시장에 가다 -① (1전시장)

 

 

아침 일찍부터 방문한 심토스 전시장인 킨텍스.

10시 이전에 도착했음에 불구하고 이미 주차장은 만차.

이렇게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고 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심토스는 전시기간 동안

주차가 무료라고 하니 참고해 두시구요.

지금부터 저와 함께 심토스 구경해 볼까요?

 

 

 

 

주차를 한 후 건물에 들어가기 전 한 컷.

지금부터 보실 곳은 심토스 1전시관인데요.

1전시관 앞에는 심토스 전시회와 관련된 현수막은 물론

참가업체들의 어마어마한 크기의 현수막들이 잔득 걸려있습니다.

(참고로 1전시관에서는 금속절삭 및 금형 가공과 부품소재 및 모션컨트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주차장과 가까운 홀... 바로 5홀입니다.

5홀 입구로 해서 건물안으로 들어가 봅니다.

 

 

 

읭? 건물안에 들어가니..

복도에서부터 벌써 부스들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심토스는 지금껏 본적 없는 정말... 스케일이 다른 전시회네요.

 

 

 

아직 오전 10시도 채 되지 않았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여기가 바로 5홀 입구 왼쪽 바로 앞인데요.

오전시간대인데도 불구하고 정말 많은 분들이

심토스에 관심갖고 찾아와 주셨음이 확~ 느껴지네요.

 

 

 

왼쪽 입구쪽에서 살짝만 앞으로 걸어가면 보이는 두산 인프라코어.

부스크기도 정말 어마어마 하죠?

요새 이런 저런 소식들이 들려오고 있는데... 잘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심토스는 글로벌 전시회 답게

외국인들도 곳곳에 아주 많이 보여요.

 

 

큰부스나 작은 부스 할 것 없이

정말 많은 분들이 심토스 전시회 관람을 해주시고

또 상담이 계속해서 이어지는 모습들이 보입니다.

 이게 바로 살아있는 비지니스 현장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전시회 마다 항상 화제가 되고 있는 EMG MORI

미모의 나레이터 걸들로 유명해요.

부스에서만 이렇게 안내하고 상담만 하는것이 아니라....

이렇게 부스 안내도 직접 하고 있답니다.

안갈래야 안갈 수 없겠죠? ㅎㅎ

 

 

자 다시 심토스 전시장을 돌아봅니다.

여기는 공장자동화의 선두 지멘스 입니다.

부스를 돌아보고 있는 도중...

급 사람이 많아지는게 느껴집니다.

 

 

시계를 보니 11시네요.

이시간쯤 되니.. 관람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보이시나요? 심토스 현장의 이... 북적북적함이... ㅎㅎ

 

 

요기는 한국공작기계 입니다.

공작기계의 명가로 알려져 있죠.

역시..... 명가 답게 화환이 정말 많습니다. 대단~ 대단~

 

 

 

뽜밤~ 위쪽으로 조금 올라가면 보이는

자전거가 떠오르는 삼천리기계가 보입니다.

 

 

대각선 맞은 편으로는

어마어마한 부스크기 화천기계가 보이네요.

 

 

그리고 조금 더 오라가면

한국 야마자키 마작이 보입니다.

부스 위에는 둥근 모양의 현수막이 걸려져 있는데요.

지금까지 심토스 전시회에서 본 부스 중 가장 멋진것 같습니다.

 

 

 

앞쪽에 보이는 화면은

화면안에 손이 움직이면서

조작하는 영상을 보여주는 겁니다.

부스 안에는 자동차도 있구요 ㅎㅎ

 

 

 

이번 심토스 전시장 중 1전시장을 돌며 느낀점은

유난히 대형 모니터가 많이 설치 되어있다는 점인데요.

스맥 역시도 큰 부스임은 물론 대형 모니터도 설치되어 있습니다.

 

 

 

이번 심토스에서도 한국화낙의 부스는 노랑색..

역쉬 눈이 확~ 들어오네요~

 

 

다음으로 보이는 1홀 입구 오른편의 현대위아.

역시 대기업인만큼 부스도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한국위아는 부스만 어마어마 한게 아니라

관람객들도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좀 기다렸다 봐야하는 불편함이 느껴질 정도 였습니다.

역시 대한민국 공작기계의 대표기업이 아닐 수 없네요. ㅎㅎㅎ

 

 

5홀에서 부터 1번홀까지 쭈욱 다 돌아보니 점심시간이 되었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곳은 부스 뒤쪽에 위치한 카페테리아 인데요.

테이블을 배치해서 편하게 식사를 할 수 있게끔 되어있습니다.

주관사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지 않으신가요? ㅎㅎㅎ

 

이렇게 1전시장 둘러보았는데 어떠셨나요?

다음 포스팅에선 2전시장 둘러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