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AVR(자동전압조정기) 설명 및 단상단권형 제품안내


산업지식입니다.


오늘은 AVR 제품에 대해 안내드리겠습니다.


AVR은 자동전압조정기 인데요 


산업현장에서 보면 건물설계시의 문제나 전력공급의 문제로 입력전압이 ±15% 이상으로 불규칙하게 변동하는 것을 ±2% 이내로 일정하게 출력될 수 있도록 자동으로 전압을 조정하여 일정한 출력 전압을 부하에 공급하는 기기입니다.


이러한 AVR은 입력 허용 전압의 ±5%를 벗어나 전압이 공급되거나 각종 전기적 노이즈가 유입되어 정밀 전자기기들의 손상을 방지해 줄 수 있는데요


안정적인 전원 공급을 필요로 하는 장비들에 사용하면 자료 및 시스템을 보호할 수 있고 기기의 평균 수명도 연장시켜 주는 효과를 거둘 수 있습니다.


그럼 제품소개 진행하겠습니다.


오늘 소개드리는 제품은 (주)한일전기시스템의 단상단권 5KVA 자동전압조정기(AVR)입니다.


먼저 제품의 각부분 명칭을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각 부분들의 명칭이었습니다.


그럼 제품의 사양도 확인해 보겠습니다.



제품의 특징을 요약해 보면 저소음 설계가 되어있다는 부분과 매우빠른 응답속도, 서지 및 과전압, 저전압에 대한 완벽한 보호가 있습니다.


아래 내용으로 AVR 자동전압조정기의 단권형(권선)에 대한설명과, 디자인, 차별화된 성능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단권형을 좀더 쉽게 설명드리면 AVR기기중 가장 단순한 형태로서 입출력 절연이 필요치않은 환경에서 사용하기 좋은 방식의 자동전압조정기라고 생각해 주시면 됩니다.


정밀한 전원이 요구되고 입출력 절연이 필요한 환경의 경우에는 복권형을 사용하셔야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복권형은 다음 포스팅에서 안내 드리겠습니다.



다양한 장점을 가진 AVR(자동전압조정기) 제품이라고 생각되는데요


해당 제품에 관심있는 분들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셔서 판매업체와 상담을 진행해 보시기 바라겠습니다.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765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