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중고 프레나밀러(프라노밀러) 제품설명 및 사양별 가격안내


산업지식입니다.


오늘은 마루후크의 중고 프레나밀러(프라노밀러) 제품을 소개드리고자 준비했습니다.


일단 제품상태는 B급입니다. 상태양호하고 사용하시는 것에는 문제없을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


제조사는 앞서 언급해 드린데로 마루후크이고 모델명은 M2060 입니다.


프레나밀러(프라노밀러)의 사진 먼저 보시겠습니다.



사진으로 보이는 상태는 크게 나쁘지 앟아 보입니다.


왠지 프레나밀러(프라노밀러)의 새로운 주인을 찾기위해 다소 곳이 있는 것 같다고나 할까요? ^^



꽤 길어 보이죠 기본사양이 2000 X 9000 프라노밀러(프레나밀러) 제품입니다.


테이블 크기는 1450 X 9000 (6M를 3M 연장) 입니다.


본제품의 판매금액과 업체 연락처는 아래쪽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760370


참고하시기 바라며, 혹 이 제품이 찾는 제품이 아니신 분들을 위해 다른 프레나밀러(프라노밀러) 제품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먼저 소개드리는 제품의 판매업체는 한아기계라고 하는 중고공작기계 전문 업체 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한아기계의 사이트에서 캡쳐해온 사진인데요


보시다시피 프레나밀러로 검색했을때 7개의 제품이 판매중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위에 나온 제품 리스트에서 제품 사이즈를 확인해 보신 후 찾으시는 제품이 있으면 판매업체에 문의해 보시기 바라며, 상담받으실 제품이 있으실 경우 판매업체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시면 제품별 가격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한아기계의 홈페이지를 방문하고싶으신 분들은 오른쪽 주소를 클릭해 주세요 -> http://kkccs20020.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