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국내산 이라 유지비용이 저렴한 트로이 소형 잉크젯 마킹기 제품 설명


산업지식입니다.


오늘은 순수 국내산으로 제조되어 유지보수비용과 소모품비요잉 저렴하고, 외산에 비해 중간 유통구조가 없어서 타사대비 최저가 상품이라 말할 수 있는 소문자 잉크젯 마킹기 제품을 안내드리겠습니다. (국내산 소문자형 마킹기)


먼저 제품사진을 보시죠!



본 제품의 제조사는 트로이 인데요


트로이 제품은 다양한 산업현장에서 그 월등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최근에는 트로이 제품이 김치 포장업체와 화장품업체의 제조라인에 설치되어 제조일자와 유통기간을 마킹하였다고 하는데요


생산 제품마다 유통기간이나 로트번호를 다르게 마킹해야 하는데 트로이의 직관적이고 편리한 오퍼레이팅 환경에서는 이런 상황들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아래에 트로이 소문자 잉크젯 마킹기의 샘플사진을 안내 드리겠습니다.



.


TROY T7 은 트로이의 진보된 최신의 기술이 모두 적용된 고기능,고사양의 산업용 소문자 잉크젯 마킹기로서 전반적으로 모든 산업현장에서 사용가능하며 뛰어난 적용능력으로 생산제품에 필수적인 유효기간,Lot No.,제조일자 등을 마킹하는데 가장 효율적인 장비라고 합니다.



고기능의 사양 복잡한 사용자 요구에 즉시 대응 가능한 장비의 성능은 TROY 가 개발한 TDEP(TROY Dual Ejector Pump),PRV(Pressure Regulating Valve)와 함께 최고의 진가를 발휘한다고 합니다.


25Pixel 3Lines(7Dot matrix)의 마킹이 가능하며 함께 사용가능한 다양한 잉크는 거의 모든 표면에 마킹하여 뛰어난 시인성과 점착력을 유지 한다고 하네요


10.4˝ TFT LCD Touch Panel이 기본적으로 적용된 T7은 매우 다양하고 편리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합니다. 선명하고 넓은 화면에는 실시간으로 장비의 상태를 애니메이션으로 모니터링 해 주어 장비의 상태를 누구나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화면은 알아보기 쉬운 아이콘으로 디자인되어있어 처음사용자일지라도 사용자 매뉴얼 없이 정보의 입력 및 수정 그리고 다양한 Parameter의 변경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트로이 소형 잉크젯 마킹기 제품은 사용자 편의성을 최대화하여 설계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이는 잉크 및 메이크업 주입구는 단순히 보충 시그널에따라 주입구에 보충용기를 꼽기만 하면 된다고 하네요



국내의 자존심 ^^ 트로이 소형 잉크젯 마킹기 제품을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셔서 상담을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연락처 확인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764004


트로이 제품더보기 -> http://ollle.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