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국내 자체기술력으로 제작되는 병주농자재의 원예용 결속기 설명과 사용예시



산업지식입니다.


오늘은 원예용 결속기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결속기 설명에 앞서 업체에 대한 소개를 먼저 드려야 할 것 같은데요


본 원예용 결속기를 생산하는 업체는 '병주농자재' 입니다. 


병주농자재는 의지의 한국인 이라고 할 수도 있는데요 1983년도에 설립되어 지금까지 국내 농가와 함께 성장한 회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성장과정도 의지에 한국인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정직하고 우직하게 걸어왔는데요


그러한 노력들이 결실로 다가와 현재는 해외 다양한 국가에 수출하는 우수한 기업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기술개발에 대한 열정과 노하우를 보유한 업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앞으로도 '병주농자재'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라며, 원예용 결속기 제품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본 제품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먼저 가볍고, 간편합니다.


특히 목부분을 강화하여 사소한 부주의로 인한 충격에 기계의 변형을 최소화하여 내구성이 우수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이런 부분에서도 경험과 노하우가 반영됀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병주농자재의 원예용 결속기는 여러모델이 있는데요 이 모델은 TB-S 타입으로 위에 안내된 내용처럼 결속 작업 시 소요되는 작동력을 분산하여 결속을 더욱 더 부드럽게 할 수 있도록 개선되었다고 합니다.


또한 이 모델은 장금장치를 적용하여 보관이 용이 하도록 개선한 부분이 있다고 합니다.


하단에 사용예시를 사진으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농사를 짓는 분들은 사진만 보셔도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일반적으로 포도, 토마토, 키위, 코추, 가지, 오이등의 결속작업에 많이 사용됩니다.




해당제품 구입시 예비 부품으로 손잡이용 탄력 스프링2개와 칼날1개를 테이프통속에 부착하여 간단한 수리에 대비하여 제공해 주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소모품인 결속기용 테이프 및 결속기용 스테플은 별도로 구매해 주셔야 합니다.


현재 농가에서 널리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 만큼 관심있는 분들은 병주농자재의 원예용 결속기 제품에 대해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병주농자재연락처 확인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762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