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잘만정공(JMC)의 트랙롤러, 트랙로울러 제품 설명



산업지식입니다.


오늘은 JMC 잘만정공의 트랙롤러 베어링 제품을 안내드리려 합니다.


잘만정공은 워낙 유명한 회사여서 많이들 알고 계실거라 생각하는데요


자체기술로 니들롤러 베어링, 로드엔드, 스페리컬 플레인, 볼조인트 및 LM Stroke 등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베어링 중 트랙롤러 베어링 제품을 안내 드리려 하는데요


잘만정공에서 생산, 공급하는 요오크 형 트랙롤러(트랙로울러) 에는 NART, NUTR, NAST, NA49가 있는데요


잘만정공(JMC)의 요오크 형 트랙롤러 제품은 내륜, 외륜, 내륜에 단단하게 고정되는 두 개의 고정링, 케이지와 니들 혹은 니들로 구성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내외륜, 고정링, 니들 등의 대부분의 구성요소는 고탄소크롬 베어링 강이 그 재질로 사용되고 씰 형은 윤활유가 새 나가지 않게 할 뿐아니라 이물질 방지용으로 대단히 적합합니다. 그리스는 내륜에 나 ㅇㅆ는 급유구를 통해 공급되는데요


잘만정공의 트랙롤러제품중 NAST는 각 부품이 분리되는 분리형 트랙롤러로 산업 전반에 걸쳐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위 제품은 NART 입니다. NART 계열은 비분리형으로 고속에서 니들이 원활하게 회전하도록 도와주는 게이지 삽입형과 상대적으로 저속 회전에서 중하중을 견디게 해주는 충진형이 있습니다.

내경은 5mm부터 있으며 구면 외륜 모양의 NART..R 형이 있습니다. 또한 Rubber Seal이 부착된 UU 타입도 공급이 가능합니다.

급유 간격은 운전 조건에 따라 다르지만 케이지가 있는 경우에는 6개월에서 2년이며, 충진형인 경우에는 6개월입니다.

윤활의 경우, 고온에 잘 견디는 알바니아계 그리스를 급유구를 통해 급유하시면 됩니다.

NART 조립 시에는 하중을 받지 않도록 급유구를 하중점 반대 방향에 장착하여야 합니다. 급유구는 "JMC" 마크 반대편에 있습니다. 





위 제품은 NAST 인데요 요크 형 트랙 로울러 계열, NAST는 나날이 늘어가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서 개발한 신제품입니다.

이 유형은 JMC의 표준형으로서 내외륜과 정밀형 케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NAST형은 고정링이 없는 것이 그 특징이며, 그와는 달리 양쪽에 두 개의 고정링이 있는 NAST..ZZ 형이 있는데, 외륜을 안내하는 고정링의 배열에 관해서는 NART.. 형과도 다소 다릅니다. 

NART.. 형의 고정링이 내륜에 압착되어 로울러가 분리되지 않는 것에 반해, NAST의 고정링은 헐겁게 조립되어 있어서 로울러가 분리될 수 있습니다. 또한 니들이 삽입된 케이지도 분리 가능합니다. 

또 다른 유형 RNAST.. 형은 내륜없이 공급되며, 이것은 축이나 하우징 상에서 직접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 제품은 NUTR 제품으인데요

요오크 형 트랙 로울러 NUTR 계열은 NART 계열로서 케이지가 없는 충진형입니다.

내경은 15mm(외경 35mm)부터 있습니다. NUTR 계열에는 내경은 같으나 외경이 다른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NUTR15-35, NUTR15-42가 이에 해당합니다.

그 외에 NUTR..R은 구면 외륜을 가지고 NUTR..SL은 원통 외륜을 가집니다.

NUTR은 케이지 없이 원통 로울러 복열로 되어 있어서 고정격 하중을 받을 수 있으며 반복적인 충격 하중에도 잘 견디도록 보강 설계되어 있습니다.

외륜과 축 방향 안내를 담당하는 고정링과 이를 분리되지 않도록 해주는 스냅링, 즉 고정심이 있습니다.

또한 고정심은 오염을 방지해주는 씰의 효과도 있습니다. 조립 시, 하중을 피하기 위해 급유구를 하중점 반대 방향에 장착하시면 됩니다.



위 제품이 잘만정공의 주력제품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트랙롤러 제품으로 다양한 모델이 있습니다.


참고하실 수 있도록 하단에 종류들은 보여드리겠습니다



본 제품에 대해 더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면 하단 주소를 클릭하셔서 문의해 보시기 바랍니다.


잘만정공 연락처 확인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7591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