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이엘피(영명정기)의 자동계량 3면포장기 (고속 자동포장기) 제품 소계



산업지식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자동계량 3면포장기 (고속 자동포장기) 제품을 안내드리겠습니다.


본 제품은 이엘피(영명정기) 제품인데요


이엘피는 기술력에서 널리 인정받은 회사입니다.


제품사진 보여드리겠습니다.




본 제품은 다양한 특징과 장점이 있는데요


특징을 먼저 안내드리면


분당 5~50봉지를 패킹할 수 있는 고속 포장기 이고, 충진량을 최대로 할 수 있습니다.


실링온도를 자동조절할 수 있고 문제가 발생할 시 자동경보장치가 작동되기도 합니다.


자동으로 Bag을 떨어트리며 어떤 모양의 제품이라도 신속하고 안전하게 포장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제품 충진시 트러블이 발생하지 않는 완전 포장 방법의 제품입니다.


장점을 안내드리면


비닐에 감싸인 수직충진튜브를 통해 제품이 비닐봉지에 떨어지면서 충진하여 비닐봉지 밖으로 제품이 이탈하는 일이 전혀 없는 매우 신뢰성이 높은 이상적 포장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제품만 제때 공급되면 충진물도 볼트, 피스 전자부품, 가루, 식품 등 매우 다양하게 포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본 3면포장기(고속 자동포장기)는 필림을 최대한 정확하고 빨리 이송하기 위해 필림을 당기는 면적을 극대화 한 장점이 있습니다.


Bag의 길이도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고 어떤 형상의 제품이라도 완전히 열려 있는 봉지 위쪽으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충진됩니다.


수직 및 수평방향의 실링은 임펄스 방식의 비닐봉합 방식입니다.


이 자동계량 3면포장기 (고속 자동포장기) 제품의 모델명은 YMP-05 인데요 업체와 상담하실때 모델명을 전달하시면 더 빠른 상담이 이뤄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의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셔서 이엘피(영명정기)의 전화번호를 확인하신 후 상담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이엘피 (영명정기) 연락처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338308


이엘피 (영명정기)의 제품 더보기 -> http://elpk.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