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세계실업에서 판매하는 Genie사의 고소작업대 (자주식리프트, 씨저리프트) 제품사양과 안내



산업지식입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고소작업대를 안내드리겠습니다.


본 제품은 자주식리프트 (씨저리프트) 인데요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Genie 사의 제품입니다.



작업높이는 최대 7.79m 이고, 적재중량은 227kg 입니다.



위 그림을 보시면 좌측부터 탑승문을 개방했을때, 정면모습, 리프트를 올렸을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실제 활용사례를 보여드리겠습니다.




천정고가 높은 빌딩도 거뜬히 작업할 수 있습니다.



통유리로 빌딩이 구축된 곳도 작업이 가능합니다.



하단에 본 제품의 특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읽어보시면 장점이 많은 제품이라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을 개인적으로 추천해 드리고 싶은 이유는 첫째가 작업자의 안정성을 기반으로 설계되었다는 부분일 것 같습니다.

높은 곳에서 작업을 하는 만큼 작업자의 안전이 최우선 시 되어야 하는데 본 GENIE의 자주식 리프트 제품은 안전을 기본으로 설계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둘째로는 조작부라고 생각합니다. 조작부의 제어 기능이 상당히 많고 또한 쉽다는 부분일 텐데요  작업 환경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제어기능이 많다는 건 그만큼 작업을 쉽게 만들어 준다고 생각합니다.


아래에는 본 고소작업대 (자주식 리프트, 씨저리프트) 의 제품 사양표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본 제품은 세계실업(주)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세계실업의 연락처를 확인하시려면 아래 주소를 클릭해 주세요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526005


또한 해당 모델(GS-1930) 외에도 높이에 따라 다양한 제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다른 제품을 보고 싶으시면 아래 주소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 http://world5700.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