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산업뉴스

다아라 기계장터의 2017년 새해 제품전시장(홈페이지) 프로모션 소식



산업지식입니다.


다아라 기계장터가 2017년 새해를 맞이하여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바로 제품전시장(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인데요


제품전시장은 산업제품을 판매하는 업체에게 꼭 필요한 웹사이트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많은 업체들이 홈페이지를 가지고 있지만 관리가 쉽지 않으시죠!


신제품이 출시 되거나 제품사양이 변경되면 그 정보를 홈페이지에 올려야 하는데 유지보수 계약 미진행으로 인해 개발했던 업체나 담당자와 연락이 끊긴 경우도 있고, 비용이 추가로 발생하는 부분에 있어 부담도 가지게 되고 사이트 구축이 잘 모르는 분야여서 어려움도 많이 느끼게 되는 것이 현실인데요


다아라 기계장터는 이런 업체들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자 벌써 10여년 전부터 제품전시장이라는 홈페이지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다아라 기계장터의 제품전시장 서비스는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요 


첫째로 꼽는 부분은 바로 '무상 유지보수 서비스' 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솔직히 이부분이 모든 업체들의 공통적인 고민이죠!

하지만 다아라 기계장터는 이런 부분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웹환경이 변화하면 (OS, 브라우저등) 알아서 맞춰주고, 부담되는 서버호스팅 비용도 깔끔하게 해결해 줍니다!


둘째는 PC 와 모바일 모두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부분이겠죠!

스마트폰 시대가 도래하면서 모바일 홈페이지는 필수가 되었는데 만드는 비용도 그렇고 어떻게 해야하는지도 모르겠고 어려움이 많죠! 

제품전시장은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 주죠


셋째는 쉬운 관리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신제품이 출시되면 제품등록만으로 모든게 해결됩니다. 어렵게 사이트를 새로 디자인할 필요가 없습니다.


넷째는 우리회사 도메인으로 쓸 수 있다는 부분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도메인이 없는 경우에는 다아라 기계장터가 알아서 도메인을 제공해 주고, 보유한 도메인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도메인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주니 정말 만족도 높은 서비스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외에도 구매자와 바로 통화가 연결되는 기능 부터, 편리한 관리기능까지 열거하면 너무나도 장점이 많습니다.


그럼 프로모션내용을 공유해 보겠습니다.



위에서 언급하지 않은 서비스죠 바로 구매문의 알림서비스! 

구매자가 문의하면 등록된 스마트폰 정보로 알려주는 똑똑한 서비스



오호 지금 서비스 신청하면 5가지 혜택이 제공되는 군요! 거기에 가격은 월 3만원.... 아주 훌륭한 조건입니다.


홈페이지 개발비용과 서버호스팅 비용을 다 합쳐서 월3만원에 제공해 주는 곳이 있을까요?



여기에 하나더 바로 프리미엄 디자인 제작 서비스도 제공해 주는 군요

사이트 디자인 비용 대충 알고 계시죠! 거기에 위 사진에서 보이는 정도의 디자인 퀄리티라면 결코 부담스럽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제품전시장 서비스(36만원) + 프리미엄 디자인 서비스 (14만원, 선택형) 하면 총 50만원/년 사이트 구축과 서버호스팅비용 모두 비교해 보면 아주 합리적인 가격입니다. 우주 최저가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퀄리티 디자인(프리미엄 디자인 서비스)은 선택사항이라고 하니 홈페이지가 필요하시거나 취급하는 제품홍보페이지가 필요하신 경우 적극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내용 자세히 보기 -> http://mc.daara.co.kr/event/co_mem_benefit.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