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경원콤프레샤가 판매하는 흡착식 에어드라이어 HL Series 제품 설명




산업지식입니다.


11월도 몇일 남아있지 않네요!


곧 한해의 마무리를 해야 할 시점이 올것 같은데요 모두들 잘 마무리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흡착식 에어드라이어 제품을 소개드리겠습니다.





소개드리는 흡착식 에어드라이어의 모델명은 HL10K ~ HL35K, HL55K ~ HL3250K 로 구분되는데요


각 모델명의 특징을 보면


HL10K ~ HL35K 흡착식 에어드라이어는 지에어 소모의 최소화를 제공하고 흡착제의 수명이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이에 안정적인 Dew Point를 유지한다는 것이 가장큰 장접입니다.


설치 장소의 제약이 적고, 공간 효율성이 높다는 것도 또하나의 장점이라고 할 수 있고 스테인리스 스틸(VESSEL)의 적용으로 탁월한 내부식성을 보장합니다.


사용하는 범주도 넓은대요 초정밀산업부터 최첨단 산업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HL55K ~ HL3250K 흡착식 에어드라이어의 특징은 유지보수가 용의하다는 것과 쌍방향 제습방식으로 수분에 의한 슬러징을 최소화 했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할 수 있고, 고성능 셔틀밸브 적용으로 최강의 내구성을 보장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흡착식 에어드라이어 모델별 사양표를 하단에 안내드리겠습니다.


사양표를 확인하신 후 상담을 진행하시면 더 빠르게 상담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제품은 경원콤프레샤(주)에서 판매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하단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판매업체 연락처 확인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456125


판매업체 제품 더보기 -> http://shsyhj.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