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시회정보

2016 한국국제기계박람회 (KIMEX 2016) E-디렉토리관오픈, 참가업체 미리확인하세요




요즘의 산업전시회는 개최전에 참가업체의 정보를 미리 제공하여 참관객들이 보다 효율적인 관람을 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종종 볼 수 있는데요


그중 가장 적극적인 곳은 기계산업진흥회가 개최하는 산업전시회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2015년 한국기계전을 시작으로 전시회전에는 E-디렉토리관을 제공하여 참가업체의 정보나 출품제품의 정보를 미리 확인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올해 10월 창원에서 개최되는 한국국제기계박람회 (KIMEX2016) 또한 사전에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E-디렉토리관을 개최했다고 합니다.


E-디렉토리는 우측 주소를 클릭하시면 방문할 수 있습니다. -> http://kimex2016-dr.daaraexpo.com/2016_09_kimex/


그럼 2016 한국국제기계박람회 (kimex2016)의 디렉토리관을 가볍게 둘러보겠습니다.



한국국제기계박람회는 창원에서 개최되지만 기계산업 관련 분야에서는 알짜배기 전시회로 정평이 나있습니다.


양보단 질이라는 거죠! 규모는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전시회보다 작지만 실 바이어(구매자)는 많다는 소문난 전시회입니다.




참가업체와 출품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따로 메뉴를 누를 필요없어 편리하군요



업체 제품을 클릭해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업체에서 출품하는 제품들을 모두 볼 수 있고 회사정보와 홈페이지까지 방문할 수 있어 정말 편리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나 쉽게 정보를 볼 수 있다는 것과 업체 연락처 홈페이지등 다양한 정보를 바로 제공해 준다는 것에 박수를 보내고 싶은데요!


2016 한국국제기계박람회 (KIMEX 2016) 전시회에 방문하실 분들은 사전에 참가업체들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더 효율적인 관람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