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두란노ENG의 품질보증2년 파렛트랙 중량랙 금형랙 적재대 파렛트렉 제품설명




산업현장에서 공간이 협소할때 파렛트랙만 잘 사용해도 공간효율이 높아질 수 있죠!

많이들 알고 계신 내용일 텐데요

그럼 어떤 파렛트랙이 좋을까요? 

파렛트랙 (중량랙, 적재대, 금형랙, 파렛트렉)을 고를실떄는 먼저 선반 두께와 단장하중을 체크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 다음은 바로 A/S나 품질보증 기간이겠죠^^

오늘은 단장하중이 2000KG ~ 4000KG 이며 무려 2년동안 품질을 보증해주는 착한업체인 두란노이엔지의 파렛트랙 제품을 소개드리려 합니다.



바로 이 제품인데요!


일단 색상이 마음에 드는 군요! 파란색을 많이 볼 수 있는데 개인적으로 다양한 현장에서 사용될땐 사진처럼 차분한 색이 더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참 색상을 말해서 그런데 도장은 분체도장으로 제작됬습니다.


위 파렛트랙 제품은 M바, 옴바가 선택가능한 부분이고 기본적으로 선반은 1.6T이나 합판을 원하실 경우 합판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파렛트랙을 계속 사용해 오셨던 분들은 사진만 봐도 어떤 제품인지 바로 아실 것이라 생각되는데요!


혹여나 처음 파렛트랙을 찾고 계신 분이시라면 먼저 업체에게 상담을 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업체연락처는 우측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고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527689


업체의 다른제품을 보시려면 이 주소를 클릭하세요 -> http://durannoeng.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