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구 한광, 에이치케이의 레이저 가공기 신상제품을 소개합니다.




국내 레이저가공기 하면 떠오르는 메이커는 당연 에이치케이(구 한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거의 독보적이죠^^


이젠 국내 뿐아니라 전세계 3대 레이저가공기 분야 메이커로 불려야 할 것 같은데요!


해외진출을 시작하면서 한광에서 에이치케이로 사명이 바뀐지도 1년이 넘었습니다. (2015년 3월 사명변경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직도 한광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아 한번 더 안내 드려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FL3015제품인데요 새로나온 신기종입니다. 


먼저 제품사진을 보실까요?


에이치케이 제품의 색상은 블루계열이죠! 개인적으로 잘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먼저 이제품은 에이치케이 레이저 가공기의 표준이라고도 할 수 있는데요!


전면 개방형 구조로 되어있고, 새로운 제어방식으로 더욱 빨라진 가공 속도 및 강력한 피어싱 기능이 탑재되었습니다.


또한 금속 18T, 20T 까지 가공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헤드는 S5 고속가공헤드인데요 신형 FM센싱 모드 장착으로 뛰어난 절단속도와 품질을 제공하고, 렌즈 카트리지 방식으로 편리성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레이저발진기는 OIL-LESS 베어링을 적용한 터보 블로어 기술이 접목되어 있고 우수한 빔 품질을 통해 최상의 컷팅 품질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 부분은 옵션사항이라고 하는데요!


튜브가공시스템으로 최대 280파이 원형 튜브 절단이 가능하며 중간 받침대 적용으로 튜브 처짐을 방지하였고 빠른 작업 전환 속도를 실현하였다고 합니다.



자동초점 조절장치 (AFC)가 탑재되어 자재의 재질, 두께에 따라 초점위치를 자동변경하여 일관된 절단품질을 구현한다고 합니다.


제품에 대한 사양은 아래 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본 제품은 현재 에이치케이 본사에서 직접 판매하고 있으며 판매담당자 연락처를 확인하고 싶으신경우 아래 주소를 클릭해 주세요!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593947


에이치케이의 제품을 더 보고자 하실 경우에는 오른쪽  주소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hankwang1.bizdaa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