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계 직거래 정보

[올수리] 성원GTC의 신제품과 유사한 200마력 고압 스크류 콤프레샤 안내




산업지식입니다. 이번포스팅에서는 올수리된 새제품이라고 표현해도 부족하지 않은 중고 200마력 스크류콤프레샤를 안내드리려 하는데요!


고압 스크류 콤프레샤를 찾고 계셨던 분들은 이번 기회를 꼭 잡아보시기 바랍니다.





이건 머.... 새제품이네요..^^


제가 지금 중고 콤프레샤 제품을 소개드리는 것이 맞는지 조차 의심스러울 정도로...



부품도 교체하고 도색도 새로 진행했습니다.



본 200마력 스크류콤프레샤의 기본사양은 440V, 12.5BAR입니다.



제품소개할때 안내드렸지만 마력수는 200hp 입니다.



본 제품의 생산년도가 2008년 입니다. 10년도 안된 제품의 모든 부품들을 새것으로 교체했습니다.


이정도면 신품이라해도 이상치 않을 것입니다.



거기에 베아린은 전체교환을 하였고 케이스 까지 신품으로 제작을 진행하였습니다.



트럭에 탑재된 구성입니다. 이 것을 보고 중고라고 생각하는 분은 없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 이제품은 전국에 설치가가능하고 설치 후 서비스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런 조건의 고압 스크류콤프레샤 제품은 만나보기 쉽지 않습니다. 그만큼 인기도 많다고 할 수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새제품과 유사한 중고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판매업체 연락처는 하단 경로를 클릭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업체 연락처 확인 : http://mc.daara.co.kr/sell/s_view.php?no=540129&bc=21&mc=15

판매업체 제품 더보기 : http://blog.daara.co.kr/aircomp114